ABOUT

LOVE


HER

저는 도모꼬 씨와 맹목적인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는 함께 아이를 양육하고 있습니다.

 

 

LIFE


BLOG

뭔가를 쓰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제가 살아 숨을 쉬는 동안 의도적으로 남기는, 희박한 흔적 가운데 하나입니다. 반갑습니다.

STUDY

사람과 관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하여 공부하는 걸 좋아합니다.

I AM

잘 아시겠지만 저는 멋진 사람입니다. 사랑도 할 줄 압니다.

TASTE

가구와 조명, 건축물과 골목길 구경하기를 즐깁니다. Canon 6D와 iPhone 8+로 사진을 찍습니다. 책을 좋아하지만, 잘 읽지는 않습니다. Sigur Ros, Natalie Merchant, Low Roar, 임정득, 강태구, 김일두 등의 음악을 좋아합니다. 가끔 노래도 부릅니다. 친구들과 모여 술 마시며 영화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나는 향수 냄새를 좋아합니다. 담배는 2008년에 끊었지만, 트위터는 아직입니다. 화투는 칠 줄 모르며, 개와 고양이는 먹지 않습니다. 텔레비전과 전자레인지가 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WORK


YOU SAT ALONG THE MUSIC

종종 음악에 관련된 일을 합니다. 저는 임정득 음반판매소를 운영합니다. 음반 자켓 사진촬영이나 편집을 합니다. 음반소개글이나 보도자료를 씁니다. 음반 방송심의를 받으러 다니며, 음악 저작권 등록을 합니다. 네이버와 다음에 인물등록을 합니다. 위키피디아에 기여하는 것도 즐겁습니다. 때론 공연장의 하우스 매니저가 되기도 합니다.

SOCIAL WORK

주된 직업은 정신보건 사회복지사입니다. 6년 동안 홈리스(집이 없거나 불안정한 사람들)를 만나며 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하여 여러가지 궁리와 실천을 했습니다. 지금은 지역사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정신건강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민간 상담소의 상담비용을 부담하기 어려운 사람을 만나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이 어느 정도 실현되었습니다.

SOLIDARITY

경산이주노동자센터, 극단 함께사는세상,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 신암지역아동센터, 인권재단사람, 장애인지역공동체, 홈리스행동등에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CONTACT